이프아이, 노래+퍼포먼스+비주얼 다되는 '만능 신인' 온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10:17: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마침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이프아이. 사진=이프아이 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데뷔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최근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 ifeye(이프아이)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대중 앞에 선다. 

 

데뷔 EP ‘ERLU BLUE’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서툴지만 진심을 전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이지리스닝 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Zayn(제인), Ellie Goulding(엘리 굴딩), Britney Spears(브리트니 스피어스), Bebe Rexha(비비 렉사), Nicki Minaj(니키 미나즈) 등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유명 프로듀서 Jon Shave(존 쉐이브)가 프로듀싱을 맡아 데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퍼포먼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NERDY’ 안무 디렉팅은 유명 K팝 안무가이자 프로듀서 류디(RyuD)가 맡아 ifeye(이프아이)만의 패기 있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무대 위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데뷔 전 공개된 ‘like JENNIE’ 커버 챌린지 영상을 통해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한 만큼,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데뷔 전부터 가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ifeye(이프아이)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고루 갖춘 ‘올라운더형 루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이프아이는 오늘(8일) 데뷔 EP ‘ERLU BLUE(엘루 블루)’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지역 주민의 평생학습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는 계절 특성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생활밀착형 강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과 소통을 함께할 수 있도록 강좌 구성을 다양화했다. 쿠킹, 미술·공예, 악기·보컬, 요가·

2

현대자동차, 2025년 매출액 6.3% 증가…고부가 차종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186조254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과 평균판매단가 상승, 우호적인 환율 효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미국 관세 영향과 글로벌 인센티브 증가 등 비용 부담 확대로 전년 대비 19.5% 감소한

3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