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김준호 "오래 살아야지" 여친 김지민 위해 몸관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6 09:19: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투어2’의 장동민이 한 호텔 방에서 무려 4명이 취침하게 되자, “우리 진짜 306 보충대처럼 잔다”라며 ‘웃픔’을 작렬한다. 

 

▲ 16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개그맨 5인방의 '불쌍 배틀'이 벌어진다. [사진=채널S]

 

16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숙소에서의 첫날 밤, 초유의 ‘자니 게임’을 하며 대환장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다낭의 ‘핫’한 스파와 로컬 맛집을 즐긴 ‘독박즈’는 김대희가 예약한 부티크 호텔에 도착해 잠을 청한다. 방을 두 개 빌렸지만, ‘방 배정 게임’을 통해 한명이 방 한 개를 통으로 쓰기로 하고, 나머지 네 명이 한 방에서 취침하기로 한다. 이에, 각자 배정된 자리에 눕는데, 장동민은 “우리 진짜 306 보충대처럼 잔다”며 비좁은 침대서 자는 신세를 한탄해 짠내를 안긴다. 그러던 중, ‘독박즈’는 “잠 안자기 게임 하면 재밌겠다”라고 한 뒤, 곧장 “자면 독박!”이라면서 초유의 ‘자니 게임’을 시작한다. 급기야, 홍인규는 “잠이 잘 오는 명상 음악도 틀까?”라고 게임의 수위를 높이는 초강수를 둬 모두를 긴장케 한다. 다낭 여행의 피로를 안은 채 서로에게 “자니?”라고 묻는 ‘독박즈’의 기상천외한 독박 게임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독박즈’는 ‘자니 게임’의 후폭풍에도 불구하고, 기상하자마자 헬스장에 모여 운동 삼매경에 빠진다. 특히 ‘사랑꾼’ 김준호는 “오래 살아야지~”라고 외치며 자전거 기구에 올라타고, 장동민과 홍인규는 아령을 번쩍 들어 몸 만들기에 돌입한다. 그러다 홍인규는 “동민이 형 몸 좋아진 거 봐~”라며 기습 ‘눈바디’ 체크에 나선다. 나아가 김준호는 “(제작진) 드론 띄웠다!”라며 더욱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0회는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타깃 평균 0.9%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까지 치솟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수도권 남녀2049 타깃 재방송 기준)했다. 이는 채널S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운 고무적인 성과다. 베트남 다낭으로 ‘독박투어’ 1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여행을 떠난 ‘독박즈’의 모습이 펼쳐진 회차로, 갈수록 케미가 폭발하는 ‘독박즈’의 리얼한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독박투어2’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1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당당히 1위(유료방송가구 기준)에 올라,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는 힐링 예능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다.

 

다낭으로 떠난 ‘독박즈’의 유쾌한 여행기는 16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2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 2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최근 음료 시장의 무설탕, 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에너지음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최대한 낮추고 맛과

3

“임신 축하 문화 확산”…남양유업,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참여자가 100명을 넘을 경우 미혼모·한부모 가정 등 소외 계층 임산부에게 동일 수량의 ‘임신육아 키트’를 기부한다. 기부품은 한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