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옥순X상철X영식, 위험한 삼각관계? 영식, "마음이 다 깨졌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9 10:43: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옥순-상철-영식의 ‘위험한 삼각관계’가 고개를 든다. 

 

▲ 20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옥순-상철의 반전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2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러브 캠프’에서 뜨겁게 타오른 옥순, 상철의 심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옥순-상철은 옥순의 ‘타임머신 선택’으로 커플이 되어 ‘러브 캠프’ 속 신혼부부 콘셉트로 데이트를 하게 됐던 터. 이날 옥순과 데이트에 돌입한 상철은 “어떻게 저를?”이라며 ‘0표 탈출’에 감격을 드러내고, 옥순은 “같이 있으면 재밌을 것 같아서?”라고 답한다. 정숙과의 ‘망한 데이트’로 자신감을 잃었던 상철은 “재미만 있을까봐…”라고 풀 죽은 모습을 보이는데, 옥순은 “그것도 나쁘지 않지 않아요?”라며 상철의 기운을 북돋아준다. 

 

게다가 두 사람은 건설 현장 관리와 중장비 파이프 제조 회사원으로 비슷한 직군에 종사하고 있어, 일적으로도 공통점을 확인해 ‘티키타카 토크’를 이어간다.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기류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토크 혈이 뚫렸네!”라며 자기 일처럼 기뻐한다. 심지어 카페 탐방, 사진 촬영 등 취미까지 비슷한 두 사람은 죽이 척척 들어맞는 대화로 핑크빛 무드를 내뿜는다.

 

‘꽁냥꽁냥’ 휴대폰 속 사진을 다정하게 넘겨보는 상철-옥순의 모습에 MC 이이경은 “연인 같아! 보는데 웃음도 나~”라며 ‘광대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하늘이 점지한 듯한 소름 돋는 ‘운명 모먼트’가 포착되자, 데프콘은 “애정신의, 사랑신의 신호일까…”라며 ‘과몰입’한다. 

 

반면 ‘타임머신 선택’으로 옥순의 속마음을 확인한 영식은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한다. 그는 다른 솔로남들에게 “(옥순에 대한) 마음이 다 깨졌다”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다. ‘솔로나라 19번지’에서 발발한 옥순-상철-영식의 위태로운 ‘삼각 러브라인’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갤러리), 2위(나는 SOLO 19기), 7위(나는 SOLO 공식영상)을 휩쓸어 매주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옥순-상철-영식의 울고 웃는 삼각 로맨스는 2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