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주원, "군대서 만난 고경표와 빅뱅 멤버들 주량은~"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0:21: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게스트 주원이 전현무와의 사투리 대결은 물론 ‘군 친구들’ 토크까지 펼치며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다. 

 

▲배우 주원이 '전현무계획2'에 출연해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 갈무리]

 

2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8회에서는 12월 4일 개봉하는 영화 ‘소방관’으로 돌아온 주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부산의 신박한 맛집을 발굴하는 현장이 담긴다. 

 

이날 부산에서 뭉친 세 사람은 시청자가 추천한 ‘세로 썰기’ 횟집부터 찾는다. 횟집에서 전현무는 모처럼 예능 나들이를 한 주원에게 “(부산 사투리를 잘해서) 부산 출신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며 놀라움을 표한다. 주원은 “예전에 영화에서 마산 사투리를 썼는데, 창원 출신인 한 기자 분이 (저더러) 창원 사람인줄 알았다고 칭찬해주셔서 (그런 오해를 받았다)”라고 쑥스럽게 말한다. 이에 평소 ‘사투리 욕심’이 지극한 전현무는 갑자기 눈을 반짝이더니, “우리 3분간 지역말로 대화해보자”라고 돌발 제안한다. 그러면서 “니는 어디 출신이고?”라고 도전장을 던지는데, 주원은 “내 마산이다”라고 즉각 받아친다. 두 사람의 ‘갑분’ 사투리 전쟁(?)에 곽튜브는 “주원 씨가 진짜 (사투리를) 잘 하시네~”라고 극찬해 전현무의 질투를 유발한다. 전현무는 “뭘 하나 듣고 잘한다고 그래?”라며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들은 ‘세로 썰기’ 한 제철 생선으로 식감 터지는 먹방을 선보인다. 이후 “다음 메뉴는 장르를 바꿔보자”며 부산 길바닥으로 나선다. ‘부산 사람’ 곽튜브의 리드 하에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 동네를 찾아간 세 사람은 곧장 시민들을 인터뷰하고, 그러던 중 한 카페 사장님이 “안거미를 파는 맛집이 있다”고 소개하자 귀를 쫑긋 세운다. 전현무와 주원은 “안거미가 뭐냐”며 고개를 갸웃하고, 곽튜브도 “안거미를 왜 모르지? 이게 사투리였나?”라고 또 다른 의미로 갸우뚱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잠시 후, 세 사람은 결국 ‘안거미’ 맛집으로 이동한다. 오픈 키친으로 이뤄진 해당 맛집에서 ‘안금무’라는 이름으로 판매중인 ‘안거미’의 비밀을 드디어 푼 세 사람은 식당에 자리 잡고 앉아 설레는 마음으로 ‘안거미’를 기다린다. 이때 전현무는 “혹시 술 먹냐?”고 묻고, 주원은 “못 마신다”고 답한다. 그러자 전현무는 “빅뱅 친구들은?”이라고 재차 묻는데, 주원은 군대 친구들인 빅뱅 멤버들과 배우 고경표의 ‘술 사정’을 솔직하게 밝혀 전현무를 흡족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의문의 ‘안거미’를 드디어 영접한 전현무는 이 고기를 한 입 먹자마자 “뭐야?”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주원 역시 “진짜 부드럽다. 먹어보니까 완전 다르다”며 감탄을 폭발시켜 ‘안거미’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과연 세 사람의 혀를 사로잡은 ‘안금무’의 정체가 무엇인지,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부산 맛집까지 섭외에 성공한 전현무-곽튜브-주원의 부산 먹트립 활약상은 2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