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멍 쉬멍 갑서~”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 어린이날 이벤트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4 15:18:38
  • -
  • +
  • 인쇄
롯데호텔제주, 키티 인형 프린세스룸.(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 키티 인형 프린세스룸.(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롯데호텔제주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박당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봄 특별 메뉴를 제공하고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받을 수 있다.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롯데호텔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사의 콜라보로2012년부터 '꽃의 요정', '프린세스', '파티시에' 등 다양한 테마로 선보이며, 한정판을 수집하는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러블리한 핑크색 발레복과 앙증맞은 토슈즈(toe shoes)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귀여운 헤어핀으로 변신 가능한 헬로키티의 리본 가방은 이번 에디션의 킬링 포인트다.


2020년 한정판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헬로키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 등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봄 특별 메뉴도 박당 1회 제공해 온 가족 영양까지 채워 준다. 랍스터 떡볶이와 딱새우장 봄나물 비빔밥, 제주 해산물 덮밥을 가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호텔 안에서 봄기운 가득한 5월까지 진행되는 플라워 이벤트가 특별한 가족여행 무드를 만들어 준다. 제주의 들꽃 향을 담아 특수 제작한 카드 키 홀더로 입실 후, 객실에서 청량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유칼립투스와 스토크로 만든 웰컴 플로럴 커티시가 가족의 마음에 향긋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3인 1박 기준 43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대연회장 크리스탈볼룸에서 제주도 대표 캐릭터 ‘꼬마 해녀, 숨비’와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숨비 DIY 디오라마 만들기,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나만의 팔찌와 머그컵 만들기, 숨비 비누 만들기 등 재미있는 체험을 비롯해 이색 포토존이 운영되며, 숨비 문구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참가 요금은 세금 포함 6만원이다.


이외에도 투숙객 전용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이 별도로 마련돼 있으며, 챔피언 R과 패밀리 락볼링장 시설을 갖춘 국내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터 ‘플레이토피아’가 위치해 있어 아이를 동반한 최적의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