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브롤스타즈 컬렉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1:42:09
  • -
  • +
  • 인쇄
의류 4종과 가방, 양말 등 잡화류 함께 출시
스파오 브롤스타즈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브롤스타즈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브롤스타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롤스타즈’는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SUPERCELL)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당시 사전 예약자만 1000만 명, 출시 반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스파오와 함께 협업한 라인프렌즈는 슈퍼셀과 ‘브롤스타즈’ IP에 대한 글로벌 공식 라이선싱 파트너십을 맺고, 브롤스타즈’의 다양한 공식 상품들을 선보여왔다.


출시되는 이번 협업 상품은 브롤스타즈 코스튬을 포함한 의류 4종과 가방, 양말 등 잡화류가 함께 출시된다. 티셔츠 가격대는 1만9900원대부터다.


이번 스파오의 브롤스타즈 컬렉션은 24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