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8:54:53
  • -
  • +
  • 인쇄
“소중한 가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파오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진 계절에 활용도가 높은 쿨테크와 봄재킷 등 약 1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우선 냉감 속옷 쿨테크 등이 포함된 ‘쿨라인’ 주제전이 진행된다. 쿨테크는 기존 1장에 1만2900원이던 것을 2장에 1만9800원에 판매한다. 쿨 티셔츠와 쿨비즈 재킷은 각각 5000원 할인한다.


이 밖에 국민상품 시리즈인 데일리지 팬츠는 1만 원 할인하며 봄 티셔츠는 1만9900원부터, 아우터는 3만9900원부터 균일가 할인전이 진행된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플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만든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30일에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 4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0일까지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상품들의 가격을 낮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가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