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영화 ‘기생충’과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8 16:16:34
  • -
  • +
  • 인쇄
협업상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짜파구리 세트’ 증정
스파오X기생충 모델컷.(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X기생충 모델컷.(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스카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파오 X 기생충 협업 상품은 영화 속 상징적인 소품들과 대사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번 1차 출시에서는 티셔츠 9종, 다이어리 1종, 핸드폰 액세서리 3종, 에코백 3종을 선보인다. 복숭아, 다송이의 그림, 수석, 인디언 등 영화 ‘기생충’의 팬이라면 단번에 알아볼 모티브들이 담겨있다.


협업을 진행한 영화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이 연출해 한국 영화사를 새로 썼다는 평을 들으며 국내 관객 1천 만 명을 돌파한 작품이다. 서로 다른 두 가족이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며 한국 사회의 단면을 잘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스파오 X 기생충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기생충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짜파구리 세트’ (짜파게티와 너구리 각 1봉)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각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올해 2월 ‘기생충’이 오스카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며 쏟아진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짧은 시간 집중해서 준비했다”며 “영화가 가진 스토리의 힘과 스파오가 가진 컬래버레이션 능력을 활용해 신선한 상품들이 출시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