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북극곰과 물범 디자인 입힌 냉감 소재 신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5 18:15:32
  • -
  • +
  • 인쇄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 등 25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내외에서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주로 선보였다. 여기에 북극곰과 물범 디자인을 입힌 쿨썸머 디자인 상품을 새로 출시했으며, 방충용품과 패션소품, 여름 완구 등 총 25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쿨썸머 디자인 신상품은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냉감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해 냉감 소재의 쿠션 및 방석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냉감베개패드와 냉감이불은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다. 아이스 쿨매트와 쿨베개, 쿨링스프레이 아이템은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PVC파우치와 귀여운 캐릭터 인형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아성다이소는 여름 인기상품인 미니선풍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데다가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 미니선풍기는 집게형, 회전형, 접이식, 휴대폰 거치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맞춰 쓸 수 있다.


방충용품과 여름 패션소품, 여름 완구도 빠질 수 없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를 준비해두면 해충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은 쿨스카프와 쿨토시, 차양모자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완구 상품으로는 비눗방울 장난감과 모래놀이 용품 등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여름용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쿨썸머 신상품과 미니선풍기 등 퍼스널케어 용품을 대거 선보였으며, 이를 활용해 올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