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건면사발’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8 20:04:42
  • -
  • +
  • 인쇄
신라면건면 용기면 재탄생
농심 신라면건면사발(사진=농심)
농심 신라면건면사발(사진=농심)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신라면건면이 간편함을 더한 용기면으로 재탄생했다.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라면시장 최고의 히트 신제품인 신라면건면을 그대로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의 흥행과 소비자의 용기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하게 됐다. 맛있고 깔끔한 신라면건면의 매력은 살리면서, 더 가볍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신라면건면사발의 열량은 285kcal 이며, 조리시간은 봉지라면보다 30초 짧아진 4분이다.


농심은 끓여 먹는 봉지라면과 달리 뜨거운 물을 붓는 용기면이라는 조리법의 차이를 극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뜨거운 물에 잘 익으면서도 건면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는 것이 제품 개발의 핵심이었다.


신라면건면사발에는 청양고추를 추가해 매운맛을 살렸고,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재료로 감칠맛을 더했다.


지난해 2 월 출시된 신라면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맛과 낮은 열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건면 대중화의 새 장을 연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출시 이래로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7500만개를 돌파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쌓아온 건면과 용기면 제조기술을 집약해 신라면건면의 매력을 온전히 용기에 담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출시 3년 만에 새단장한 '새로'…침착맨과 함께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출시 3년여 만에 리뉴얼된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 ‘새로구미 쌀앙싸움 감상회’ 편은 ‘새로’ 출시 이후 여덟 번째로 공개되는 캠페인이다. 연인 사이인 남구미와 여구미의 다툼과 화해 과정을 통해 리뉴얼된 제품 특징을 코믹하게 전달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질투로 시작된 연인의 갈등과 해명,

2

컬리, 올해 첫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최대 5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올해 첫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갈치, 고등어, 전복, 꽃게, 오징어, 마른멸치 등 150여 개

3

르노코리아, 설 연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필랑트' 5000대 계약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설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완료한 고객 가운데 2026명에게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또는 미니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연휴 기간 계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