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쥬얼리 브랜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9 16:52:54
  • -
  • +
  • 인쇄
여름밤 꿈 이뤄주는 희망의 전령 콘셉트 주얼리 선봬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지난 3월에 선보였던 ‘호랑나비 컬렉션’에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와 잡화(브이럽백) 상품을 출시하고, 서브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출시하는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 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해당 상품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팬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팬던트로 출시된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 클루 제품에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르포나의 차별화 포인트를 추가해 신선함을 더한 상품”이라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추가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루는 이번 컬렉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SNS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여신 캐릭터 카드를 선택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여신 컬렉션 목걸이를 증정한다.


클루의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2만9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루의 대표 인기 커플링 및 시계 상품의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