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 피부 관리하자”…타트바 ‘슬리핑마스크’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1 18:48:41
  • -
  • +
  • 인쇄
무더위 지친 피부 진정시켜줄 수면팩 제품
타트바 ‘슬리핑마스크’ 출시.(사진=에이씨티)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인 에이씨티의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TATTVA)’에서 바쁜 현대 여성들의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자는 동안 하루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르고 자는 수면팩 제품이다.


슬리핑 마스크의 주요성분인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 해 발효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


월광백추출물은 에이씨티 R&D연구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끝에 탄생된 독자 개발성분으로,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에는 무려 55%가 함유돼 있다. 또 위생적이고 간편한 1회용 패키지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나이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타트바 슬리핑 마스크는 타트바 공식홈페이지,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타트바 관계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건조해지기 쉬우며, 자외선으로 혹독하게 혹사당한 여름철 피부는 진정 케어가 필수이다”면서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보습 증가, 피부 탄력 증가, 피부톤 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