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9 10:58:05
  • -
  • +
  • 인쇄
스파오 FCMM 협업.(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FCMM 협업.(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가격은 각각 3만9900원과 2만9900원이다. 출시하는 협업 상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콜라보 맛집’으로 인정받는 스파오가 전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와 FCM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