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서유기 캐릭터 상품 72종 쏟아진다…이랜드리테일 슈펜, CJ E&M 협업 상품 출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22 16:51:12
  • -
  • +
  • 인쇄
“요즘 대세끼리 만나 고객의 유쾌한 소비를 위한 상품 선봬”
슈펜X신묘한 반팔 파자마 세트.(사진=이랜드리테일)
슈펜X신묘한 반팔 파자마 세트.(사진=이랜드리테일)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석창현)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2일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인 사막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총 72종의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서유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와 신발을 넘어 잡화 아이템까지 그 상품 군을 넓혔으며, 슬리퍼, 파자마, 반팔 티셔츠, 백팩, 모자, 파우치, 에코백,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슈펜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인 신묘한 슬리퍼는 1만9900원, 파자마는 반소매형 3만9900원, 긴소매형 4만9900원, 에코백은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레이온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숙면을 돕는 슈펜X신묘한 파자마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 안대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22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4일부터는 CJ ENM 공식 굿즈 스토어 마이시티(MYCT) 브랜드 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 리테일 슈펜 관계자는 “최근 방송과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지며 협업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된 것이다”며 "출시 전 진행한 기대평 이벤트와 슬리퍼 증정이벤트의 반응이 폭발적이었으며, 특히 ‘신묘한 슬리퍼’의 경우는 최근 ‘삼시네세끼’ 방송에서 젝스키스 멤버들이 착용해 상품 출시를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