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6 11:10:14
  • -
  • +
  • 인쇄
하프클럽&보리보리, 패션·리빙·식품 등 최대 80% 세일
농가 지원 식품부터 여름철 MD 추천 계절 상품까지 특가 구성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사진=LF)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사진=LF)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 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80% 세일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업 경영안정화 및 내수활성화를 위해 전국 단위 소비촉진 행사로 마련됐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각각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행사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식품류와 각종 리빙 아이템을 구성했다. 100% 검은콩 서리태 가루, 쌀조청 세트, 홍삼고 스틱, 명란젓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65%까지 세일한다. 국산 도라지배즙, 양갱, 감말랭이, 마카롱과 같은 간식류와 수미 감자, 간고등어, 냉동 오징어 등 신선 식품류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상품들도 마련돼 있다. 봉투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지,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와 싱크대 거름망, 신발 살균건조기, 휴대용 모기 퇴치기,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온가족을 위한 패션잡화 및 뷰티 아이템으로는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여성용 밍크 모자, 영유아용 LED빔 샌들 등을 선보인다. 항균, 소취, 자외선차단 다회용 패션 마스크는 6천원대로 살 수 있다. 천연 재료로 만든 비누나 크림, 수성 네일 제품 등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및 용품들도 최대 5% 쿠폰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고양이용 퓨레스틱과 캔 제품 18종은 1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100% 국내산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수제간식과 동결건조 간식도 1만원대로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등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마련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