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9일까지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 최대 30% 할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8 19:54:32
  • -
  • +
  • 인쇄
자녀의 성장과 용도에 맞춰 다양한 모듈 조합 가능 ? ? ? ? ? ? ? ? ? ? ? ? ? ? ? ? ? ? ??
E0 목재 사용, 접착제와 부속 자재도 친환경 제품
‘샘키즈 아기소파’ 함께 구매하면 39% 할인 혜택도 ?
29일까지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 최대 30% 할인 판매.(사진=한샘)
29일까지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 최대 30% 할인 판매.(사진=한샘)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한샘몰에서 자녀방 가구 ‘보나 베이비장’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과 용도에 맞춰 모듈을 조합할 수 있는 자녀방 가구다. 옷장, 서랍장 모듈뿐만 아니라 장난감을 보관할 수 있는 박스 선반장 모듈도 선택 가능하다.


자녀가 어릴 때는 옷장으로 사용하다가 성장했을 때는 선반을 추가해 일반 수납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자녀방 가구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상 대신 화이트, 그레이, 핑크 중 선택 가능해 기존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다.


이 제품은 E0등급의 목재를 사용하고 접착제, 도료, 부속 자재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옷장 손 끼임을 방지하기 위해 옷장 문이 부드럽게 닫히는 ‘댐핑’ 기능을 적용했다.


‘보나 베이비장’은 29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2단 행거형 베이비장 1600’은 30% 할인된 33만 9000원에, ‘긴옷형 5단 베이비장 1600’도 30% 할인된 34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보나 베이비장’과 ‘샘키즈 아기소파’를 함께 구입하면 39% 할인된 7만 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물건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고민인 부모님들을 위해 자녀방 가구 특가 할인전을 열었다”며 “자녀가 유아기 때부터 성장했을 때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