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홈캉스 위한 홈키즈카페 기획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30 16:02:20
  • -
  • +
  • 인쇄
홈웨어, 실내 물놀이용품, 홈스쿨링 아이템 등 최대 85% 세일
아이들 성향에 따라 미술·체육놀이, 도서 등 카테고리별 구성
보리보리, 홈캉스를 위한 홈키즈카페 오픈.(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5일까지 홈키즈카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이나 바캉스 대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기획전은 실내 물놀이용품을 비롯해 홈쿡, 홈스쿨링, 각종 놀이완구를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동 홈웨어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란다나 마당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으로는 다양한 사이즈의 에어 풀장이 9천원대부터 판매된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연령대별 래쉬가드와 풀장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물총이나 목욕놀이 완구 등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하거나 간식으로 줄 수 있는 식품류는 홈쿡존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베베쿡, 아이배냇, 루솔, 아이생각 등의 브랜드가 아이들에게도 믿고 먹일 수 있는 과자, 음료, 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유아용 식판, 수저 등 식기류와 어른들을 위한 홈카페 아이템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서 및 홈스쿨링 아이템으로는 영유아들이 다양한 단어와 언어를 접할 수 있는 세이펜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전집 시리즈까지 선보인다. 컬러링북, 동화, 위인전, 문학전집 등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각종 미술, 체육 및 역할놀이 장난감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물감, 워터페인트, 촉촉이 모래놀이 세트, 미술놀이용 방수 앞치마 등 집 안에서 아이들이 마음 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실내용 붕붕카, 미끄럼틀, 놀이방 매트와 각종 블럭, 역할놀이 완구, 보드게임 등도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올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크게 줄어 집 안에서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보다 유익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인기”라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