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네이버 셀렉티브 ‘캠핑용품’ 라이브 방송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3 16:17:31
  • -
  • +
  • 인쇄
24일 오후 3시부터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 아이템’ 선봬
원터치 텐트, 그늘막, 해먹, 캠핑의자 등 라이브 이벤트 특가 판매
하프클럽, 24일 캠린이를 위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사진=LF)
하프클럽, 24일 캠린이를 위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사진=LF)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4일 15시부터 PC와 모바일로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하프클럽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이번 이벤트에서 캠핑 초보자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형 텐트, 캠핑 테이블과 의자, 캔버스 해먹, 피크닉 매트 등을 선보인다. 해당 아이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각종 정보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용품 편은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비티 캠프’ 제품들로 구성했다. 방송을 진행하는 24일 하루동안 해당 아이템을 라이브 이벤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원터치 텐트는 3~4인용부터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베이직은 4만원대, 패밀리와 몬스터 모델은 각각 6만원대와 13만원대로 판매한다. 착탈식 익스텐션(그늘막)과 해먹, 매트도 1~2만원대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최근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존 온라인 커머스에서 부족했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올 여름 가족들과 혹은 나홀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쇼핑하면서도 평소 캠핑용품에 대한 궁금했던 점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