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국립공원공단과 업무협약...안전사고 예방 및 자연·문화경관 보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00:17:33
  • -
  • +
  • 인쇄

보령은 지난 17일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과 안전사고 예방과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공단 직원들이 현장 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돕기 위해 필요한 보호장비 8품목, 총 1300여 개를 기부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 장두현 보령 대표(오른쪽)와 송형근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사진=보령 제공]


보령은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임직원 봉사활동 등 국립공원의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공단과 추진할 계획이다.

또 공단과 적극적인 협력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생태건강 보호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보령은 올해 ESG 경영 성과와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했다.

장두현 보령 대표는 "이윤추구 추구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라며 "대외적인 협력을 통해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