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국립공원공단과 업무협약...안전사고 예방 및 자연·문화경관 보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00:17:33
  • -
  • +
  • 인쇄

보령은 지난 17일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과 안전사고 예방과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공단 직원들이 현장 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돕기 위해 필요한 보호장비 8품목, 총 1300여 개를 기부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 장두현 보령 대표(오른쪽)와 송형근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사진=보령 제공]


보령은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임직원 봉사활동 등 국립공원의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공단과 추진할 계획이다.

또 공단과 적극적인 협력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생태건강 보호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보령은 올해 ESG 경영 성과와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했다.

장두현 보령 대표는 "이윤추구 추구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라며 "대외적인 협력을 통해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2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3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