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딥러닝 게임 개발팀 'SP2'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5 00:28:09
  • -
  • +
  • 인쇄

크래프톤은 '스페셜 프로젝트 2(SP2)'의 4기 개발팀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SP2는 장병규 크래프톤 이사회 의장이 직접 이끄는 크래프톤만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 [크래프톤 CI]


내달 7일까지 게임 개발 경험이 있거나 제작에 대한 의지가 있는 자로, 2인∼6인 규모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팀 내 엔지니어 비중이 높거나 딥러닝 경력 또는 팀 단위의 론칭 경험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오는 9월부터는 자율적으로 게임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딥러닝으로 구현하는 과정을 반복하게 된다.

장병규 의장과도 일정 주기로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프로젝트를 심화하는 과정을 밟는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 게임의 재미가 가시화되면, 내부 과정을 거쳐 정식 제작 라인으로 편입되는 기회도 생긴다.

김민정 크래프톤 SP2 총괄 실장은 "게임의 재미라는 본질에 딥러닝 기술을 접목하는 시도로 게임의 미래를 새롭게 그려가는 프로젝트"라며 "새로운 도전 기회를 만들어갈 열정 있는 분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