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딥러닝 게임 개발팀 'SP2'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5 00:28:09
  • -
  • +
  • 인쇄

크래프톤은 '스페셜 프로젝트 2(SP2)'의 4기 개발팀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SP2는 장병규 크래프톤 이사회 의장이 직접 이끄는 크래프톤만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 [크래프톤 CI]


내달 7일까지 게임 개발 경험이 있거나 제작에 대한 의지가 있는 자로, 2인∼6인 규모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팀 내 엔지니어 비중이 높거나 딥러닝 경력 또는 팀 단위의 론칭 경험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오는 9월부터는 자율적으로 게임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딥러닝으로 구현하는 과정을 반복하게 된다.

장병규 의장과도 일정 주기로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프로젝트를 심화하는 과정을 밟는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 게임의 재미가 가시화되면, 내부 과정을 거쳐 정식 제작 라인으로 편입되는 기회도 생긴다.

김민정 크래프톤 SP2 총괄 실장은 "게임의 재미라는 본질에 딥러닝 기술을 접목하는 시도로 게임의 미래를 새롭게 그려가는 프로젝트"라며 "새로운 도전 기회를 만들어갈 열정 있는 분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투협, 조직개편 단행…자본시장 장기 성장전략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코스피 5000 시대를 맞아 K자본시장의 장기 성장전략을 마련하고 입법전략 등 대외협력 지원기능과 회원사 소통·지원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오는 2월 9일부터 시행된다. 먼저 현재 6본부·교육원, 24부, 15팀을 7본부·교육원, 25부, 10팀으로 개선한다.

2

샌드박스네트워크, 새해부터 ‘1,000장 연탄 배달’ 온기…크리에이터 41팀 3,900만 원 기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차병곤, 이하 샌드박스)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소외계층 및 유기동물을 위한 대규모 연합 사회공헌(CSR)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의 난방 지원과 유기동물 보호 환경 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단순한 성금

3

'더 로직' 서출구→임현서→주언규, '서바이벌 경력자'들의 논리 파상공세 터졌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토론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의 플레이어들이 치열하게 설계한 ‘강대강’ 논리로 맞붙어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29일 방송된 KBS2 ‘더 로직’(연출 김태준)에서는 ‘로직 시티’에 입성한 100인의 플레이어들이 본격 라운드의 대주제인 ‘이민’을 두고 1라운드 ‘더 리더: 리더 맞장 토론’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