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데스턴’ 글로벌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2 12:03:39
  • -
  • +
  • 인쇄
홍보대사 네이마르 주니어와 라이브 스트리밍

크래프톤의 ‘펍지: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맵 ‘데스턴(Deston)’ 출시 후 전 세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인증샷 이벤트 등 데스턴과 관련한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마련한다.
 

▲ 공식 홍보대사 네이마르 주니어가 참여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데스턴 라이즈’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먼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와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데스턴 라이즈'를 개최한다.

네이마르 주니어가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함께 즐기는 스쿼드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 데스턴 맵을 직접 플레이하는 이벤트로 오는 4일 오전 12시 30분에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마르 주니어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를 증정한다.

데스턴에서의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이벤트도 마련됐다. ‘데스턴 섬머 투어 이벤트’는 이용자가 데스턴 내 마음에 드는 지역을 방문해 여행 인증샷을 찍듯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는 이벤트다.

촬영한 사진·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500명을 선정해 1000 G-코인과 데스턴 투어 스프레이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의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배틀그라운드 섬머 레디백과 피크닉 매트, 머그컵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