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수 이무진과 뮤직비디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1 00:51:28
  • -
  • +
  • 인쇄

롯데건설이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만든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7월부터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롯데건설 제공

회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과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했다.

이무진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공개한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연출은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뮤직비디오와 CF를 제작한 감독 하비가 맡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