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수 이무진과 뮤직비디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1 00:51:28
  • -
  • +
  • 인쇄

롯데건설이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만든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7월부터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롯데건설 제공

회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과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했다.

이무진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공개한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연출은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뮤직비디오와 CF를 제작한 감독 하비가 맡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