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 이달 30일 연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29 01:08:36
  • -
  • +
  • 인쇄

농심은 오는 30일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Nongshim mall)'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농심몰은 농심에서 처음 출시되는 라면과 스낵을 빠르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 농심 제공


소비자는 사전예약 판매에 참여할 경우 정식 출시일보다 최대 1주일가량 먼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이나 문구를 제품 포장지에 인쇄하는 '농꾸(농심 꾸미기)'로 특별 제품도 제공한다.

농심은 우선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이를 적용하고,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계절이나 이벤트에 따라 제품을 구성하는 기획세트도 마련했다.

배홍동과 메밀소바를 묶은 여름세트, 새우깡과 꿀꽈배기 등 단짠 스낵, 다이어트 건면 누들핏과 용기덮개 굿즈로 구성된 제품 등을 판매한다.

또 앞으로 농심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제품과 다양한 굿즈도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자사몰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이를 제품 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