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새 BI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5 01:37:11
  • -
  • +
  • 인쇄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4일 공개했다.

위믹스의 '확장'에 대한 비전을 반영한 새 BI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무한한 움직임을 콘셉트로 W와 M이 대칭을 이룬 무한대의 기호를 형상화했다. 또한 위메이드의 전용 서체인 ‘인피니티산스’도 적용했다. 

 

▲ 위믹스 신규 BI [위메이드 제공]


새 심볼에는 가치의 순환성, 무한한 확장성, 안정성 등 세 가지의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블루 색상은 게임업계 기축통화로서 가진 신뢰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그린 색상은 위믹스 생태계의 역동성과 생명력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현재 7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이밍 블록체인이자 게임계 기축통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대체불가능토큰(NFT) 경제와 디파이(DeFi)로 확장되는 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신규 BI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