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NT게임즈 ‘바바리안키우기’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7 11:57:27
  • -
  • +
  • 인쇄
머지 방식 초고속 성장 RPG 콘셉트

위메이드가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7일 밝혔다.

NT게임즈는 게임 개발‧서비스 전문 회사로 수집형 게임 ‘전쟁의시대’, ‘여신의키스’ 시리즈가 대표작이다.
 

▲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이 회사는 블록체인과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최고의 개발사가 되겠다는 의미로 사명을 변경한 후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서 ‘갤럭시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초고속 성장 RPG를 표방한다.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머지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캐릭터들이 장비하는 전용 장비는 총 400여 종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장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용자 간 대결(PVP)과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내달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하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PVP 모드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종범 NT게임즈 대표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두 번째 타이틀을 직접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대가 된다”며 “홀더와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고 의미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NFT‧디파이를 완비한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바바리안키우기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