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NT게임즈 ‘바바리안키우기’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7 11:57:27
  • -
  • +
  • 인쇄
머지 방식 초고속 성장 RPG 콘셉트

위메이드가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7일 밝혔다.

NT게임즈는 게임 개발‧서비스 전문 회사로 수집형 게임 ‘전쟁의시대’, ‘여신의키스’ 시리즈가 대표작이다.
 

▲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이 회사는 블록체인과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최고의 개발사가 되겠다는 의미로 사명을 변경한 후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서 ‘갤럭시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초고속 성장 RPG를 표방한다.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머지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캐릭터들이 장비하는 전용 장비는 총 400여 종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장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용자 간 대결(PVP)과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내달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하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PVP 모드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종범 NT게임즈 대표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두 번째 타이틀을 직접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대가 된다”며 “홀더와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고 의미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NFT‧디파이를 완비한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바바리안키우기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