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새 BI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5 01:37:11
  • -
  • +
  • 인쇄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4일 공개했다.

위믹스의 '확장'에 대한 비전을 반영한 새 BI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무한한 움직임을 콘셉트로 W와 M이 대칭을 이룬 무한대의 기호를 형상화했다. 또한 위메이드의 전용 서체인 ‘인피니티산스’도 적용했다. 

 

▲ 위믹스 신규 BI [위메이드 제공]


새 심볼에는 가치의 순환성, 무한한 확장성, 안정성 등 세 가지의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블루 색상은 게임업계 기축통화로서 가진 신뢰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그린 색상은 위믹스 생태계의 역동성과 생명력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현재 7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이밍 블록체인이자 게임계 기축통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대체불가능토큰(NFT) 경제와 디파이(DeFi)로 확장되는 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신규 BI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