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부천 삼익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3곳 잇달아 수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07 01:50:05
  • -
  • +
  • 인쇄

호반건설이 경기도 부천시 삼익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3개 단지에서 잇달아 수주했다.

호반건설은 부천 ‘삼익아파트5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 부천 삼익아파트5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 [호반건설 제공]


이 사업은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134번길 75(송내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17층, 총 191가구 규모의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프로젝트다. 조합은 오는 2023년 착공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중동역이 인근에 있고, 인천 경인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성주초등학교, 부천남중학교, 부천고등학교 등이 도보 거리에 있다.

앞서 호반건설은 올해 1월과 6월에 삼익아파트2동과 삼익아파트1동의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각각 선정됐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가로주택정비사업에서 연접한 3개 곳의 연속 수주는 이례적"이라며 "기존 단지와 연계해 600여 가구의 호반써밋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은 올해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 동진3차아파트 등 수도권에서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박투어',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 수상 쾌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가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11일 열린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타는 영광을 누렸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2

티웨이항공, ‘인천-바르셀로나’ 취항 1주년 맞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유럽 장거리 노선인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의 취항 1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9월 11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취항하고 지난 1년간 약 400편을 운항하며 약 8만 명 의 탑승객을 수송했다. 탑승객은 20~30대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유럽 여행과 비즈니스 목적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의

3

빙그레, 풀무원 제치고 2위로 상승…‘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경쟁 치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1위에 농심이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