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진행...내달 채용·직무 설명회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7 01:58:23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올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앞두고 내달 채용 및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가 내달 5일 오후 7시에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사전 신청자 중 선발해 판교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준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옥 투어와 함께 채용 담당자와의 질의응답도 이뤄질 예정이다.

같은 달 7일에는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통해 직무설명회가 진행된다.

3D 공간을 기반으로 한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인 미니버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와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두 설명회의 참여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공개 채용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인천시 어린이 구강 건강 돕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천광역시교육청, 충치예방연구회와 ‘자일리톨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일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어린이 구강건강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대원 롯데웰푸드 건과마케팅부문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병진 충치예방연구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2

단풍철 산행, ‘하산길’이 더 위험... 체중 분산·보폭 조절이 부상 예방 핵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가을 단풍철을 맞아 산을 찾는 등산객이 늘면서 실족·조난 등 안전사고와 함께 산행 후 허리나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내리막길에서의 부상 위험이 오르막보다 훨씬 높다”며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내리막길 보행 시 무릎 관절에는 평지의 약 3~4배에 달하는 하중이 실린다. 이때 연골 표면에 압력이 집중되고

3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73억...전년 대비 23.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1천693억원과 영업이익 73억원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 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은 515억원, 영업이익은 21억원으로 각각 9.7%, 45.8% 줄었다. 애경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틱톡 채널 중심의 판매 및 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