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내년 상반기 기대작 'TL' 사내 테스트 영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02:11:11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의 사내 테스트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임직원과 관계사 3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사내 테스트는 인게임 콘텐츠 평가, 다중접속 스트레스 테스트, 게임 플레이 오류 및 버그 등을 확인하기 위해 지난 8월 진행됐다. 

 

▲ 엔씨소프트 제공


테스트 참여자들은 TL의 튜토리얼, 보스 몬스터 공략,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했다.

공개된 테스트 영상에서는 TL의 메인 콘텐츠인 공성전을 포함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탐험, 사냥 등 새롭게 공개된 인게임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최문영 엔씨소프트 PDMO는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긍정적인 피드백과 TL의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테스트에서 확인된 개선 사항을 포함해 내년 상반기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2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3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