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시그니엘, ‘미쉐린 2키’ 획득 기념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07:40: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미쉐린 가이드의 호텔 평가 프로그램인 ‘미쉐린 키(MICHELIN Key)’에서 서울과 부산 두 호텔 모두 국내 최고 등급인 2키(2 Keys)를 획득했다. 이를 기념해 ‘미쉐린 모먼트(MICHELIN Moment)’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쉐린 키’는 미쉐린 가이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호텔 셀렉션 제도로, 서비스·시설·입지·숙박 전반의 환대 경험 등을 종합 평가해 1키부터 3키까지 등급을 부여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오랜 시간 기억에 남을 탁월한 경험’을 뜻하는 2키를 받으며, 국내 호텔 중 최고 등급을 받은 유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롯데호텔 시그니엘, ‘미쉐린 2키’ 획득 기념 패키지 출시


시그니엘 서울의 ‘미쉐린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크레딧 2만원권 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에 2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타입과, ▲‘차오란’의 미쉐린 셀렉티드 디너 세트 2인, 레이트 체크아웃(14시), 발렛 서비스 1회가 포함된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10월 31일까지, 투숙은 2026년 3월 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시그니엘의 미쉐린 2키 획득은 세계적인 환대 기준 속에서도 브랜드의 품격과 서비스가 최고 수준임을 입증한 결과”라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미쉐린이 인정한 시그니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