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2' 션, 셋째 아들 하율이와 동반 레이스! 배성재 "이 투샷을 보게 되다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09:08: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짝꿍과 함께 달리는 특별한 레이스에 나선다. 

 

▲'뛰어야 산다2'. [사진=MBN]

 

병오년 새해인 2026년 1월 5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6회에서는 ‘뛰산 크루’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MBN 서울마라톤’에 참여한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마라톤은 ‘같이 RUN 가치 RUN’을 주제로 한 ‘10km 동반주’로, 이와 관련해 ‘중계진’ 배성재는 “평소와 다르게 짝꿍과 함께 뛰며 러닝의 가치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실제로 션 단장은 셋째 아들 하율이와 나란히 참석해, 훈훈한 ‘부자(父子) 투샷’을 보여준다. 배성재는 두 사람의 모습에 “와, 이 투샷을 드디어 보게 되다니~. 정말로 똑닮은 짝꿍!”이라며 반가워한다. 션은 “하율이가 (러닝을) 시작한 지 2년 정도 됐다. ‘10km 38분’의 기록을 갖고 있다. 제가 하율이한테 ‘천천히 가라’고 할 정도”라고 자랑스레 말한다. ‘21년 차 관록의 배우’ 전배수도 깜짝 등장하는데, 그는 “저희는 ‘맨 인 블랙’ 팀!”이라고 소개한 뒤, 고한민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러닝을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기광과 정혜인은 ‘90즈 조합’으로 참여한다. 두 사람은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연상케 하는 콘셉트 의상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직후 이기광은 “오늘을 계기로 정혜인과 더 친해지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과연 두 사람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이번 대회를 통해 ‘절친’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임수향은 이날 자신의 짝꿍을 만나기 직전 “약간 소개팅 하는 것 같은데”라며 설렘을 드러낸다. 임수향의 레이스 파트너가 누구인지와, ‘뛰산 크루’의 의미 있는 동반주 현장과 이들의 레이스 케미는 1월 5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승연 한화 회장 "어려워도 가야 할 길은 우주"…제주서 '뉴스페이스'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26년 새해 우주를 향한 한화의 포부를 밝혔다. 한화가 주도해 민간 우주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가운데 국내 최대 '민간 위성 생산 허브'인 한화시스템 제주우주센터 현장 경영을 하면서 비전과 과제를 제시했다. 김 회장은 8일 제주 서귀포시 하원동에 있는 한화시스템 제주우주센터를 방문했다.

2

“새해 건강 밥상 챙긴다”…쿠첸, 잡곡 특화 밥솥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첸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쿠첸몰’에서 ‘잡곡 특화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쿠첸의 인기 잡곡 밥솥 라인업을 최대 약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대상 모델은 ‘브레인 밥솥’과 ‘그레인 밥솥’이다. ‘브레

3

IBK벤처투자, 크레온유니티 300억 투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는 액시스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조성한 ‘액시스-IBKVC 디지털인프라 신기술사업투자조합’을 통해 금융권 IT 유통 및 통합 유지보수 전문기업 크레온유니티에 총 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통합 보안 솔루션 기업 SGA솔루션즈가 전략적 투자자(SI)로 참여했다. 이번 투자는 정책금융과 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