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걱정이라면? 아모레퍼시픽 려 '자양윤모' 라인업 정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4 08:36:13
  • -
  • +
  • 인쇄
베스트셀러에 9가지 효능 추가 4가지 라인업

아모레퍼시픽이 탈모 과학 브랜드 '려'의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아울러 새 브랜드 로고도 선보이며 입지를 다질 예정.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려 브랜드의 자양윤모 샴푸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려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40년 탈모 효능 성분 연구 노하우를 담아, 이번에 해당 제품을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은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자양윤모 샴푸는 5종(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으로 구성했으며, 고객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 2종은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볼륨감과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양윤모 에센스와 자양윤모 쿨링 토닉은 생활 속 두피 손상을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두피의 영양 진정이 필요할 때는 자양윤모 에센스를, 두피에 수분 쿨링이 필요할 때는 쿨링 토닉을 추천한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링 클렌저는 BHA 성분과 화산송이 추출물로 샴푸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 및 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 보고를 마쳤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담은 브랜드인 려(RYO)는 대표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로고(BI)도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려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문명을 기존의 사각 프레임 바깥에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려는 제품과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진화한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