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올여름 한정판 '크록스' 라이브방송으로 국내 첫 론칭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3 08:43:01
  • -
  • +
  • 인쇄
노란색 스마일 패턴 등 톡톡 튀는 디자인 특징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올여름 시즌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13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사진 = 11번가 제공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는 크록스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가 협업한 제품으로 귀여운 스마일 패턴과 노란색 포인트 컬러, 스마일 모양의 액세서리 ’지비츠’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클래식 투명 스마일리 클로그’와 ‘클래식 베이 투명 버클 스마일리 클로그 우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으로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크록스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5개 세트를 증정한다.

한정판 외 크록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지비츠 2개(500명)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크록스 행사 전상품에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2명)을, 방송 당일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신발 수요를 겨냥한 크록스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11번가는 오는 16일까지 ‘크록스 일렉트로 키즈’, ‘바야밴드 로고모션 클로그’ 등 크록스 인기 제품 80여종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5%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11번가 김명식 패션뷰티담당은 “크록스는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지비츠를 통해 나만의 신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최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수요가 높은 브랜드”라며 “크록스 한정판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션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