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서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08:45:37
  • -
  • +
  • 인쇄
건강기능식품 중심 선물세트 6종 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미네랄 선물세트’는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를 담았으며, ‘온 가족 장 건강 선물세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마련했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추가 증정한다.

 

▲ [사진=hy]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간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건강 선물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를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잇츠온 재래김 선물세트, 뉴질랜드 마누카꿀 선물세트, 제주 은갈치 세트 등 실속형 명절 상품과 간편식도 준비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세트 구매 후 새해 포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마사지기, 프레딧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프레딧 설 선물은 hy의 자체 유통망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배송된다. 명절 연휴 전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춰 전달해 선물 준비 부담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hy 관계자는 “프레딧 설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