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건강 루틴 돕는 '에브리타임xLAMY' 컬래버 2종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08:48:1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키트’ 2종을 출시했다.

 

1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은 일상 건강을 챙기는 건강기능식품과 나만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필기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매일 하루를 설계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꾸준한 루틴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을 담았다.

 

▲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에 대추와 생강 농축액, 프로폴리스 등 엄선된 부원료를 더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 레귤러’ 와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부원료로 더욱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에브리타임 소프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래버 에디션에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인 ‘사파리 볼펜 레드’가 ‘에브리타임’ 각인과 함께 제공된다. 라미는 기능과 디자인 조화를 추구하며, 최고의 품질을 위해 전 제품을 독일에서만 생산하는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이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앰플·필름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선보여 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액 흐름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일상 에너지를 충전하는 루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에브리타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No.1 건강기능식품에 올랐다.

 

KGC인삼공사가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24년도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부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간편한 일상 건강’을 콘셉트로 현지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장한 결과다.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브랜드가 함께한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은 정관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할인 행사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자기관리 노력을 기록하고,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는 것을 응원하고자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생활속에서 건강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2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3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