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4월 에피소드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08:50: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상황에 어울리는 착장을 제안하는 LF몰의 월간 기획전이다. 작년 10월부터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등 다양한 가족의 사연을 담아 꾸준한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 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4월 에피소드 공개

이번 4월 에피소드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중년 부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사내 커플로 만나 세 자녀를 키우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살아온 부부의 실제 결혼식 및 데이트 사진 속 모습을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과거 데이트룩을 현대적으로 재현했다. 헤지스의 피케 셔츠, 바네사브루노의 크로쉐 니트,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편에게는 어깨에 니트를 걸쳐 클래식한 무드를, 아내에게는 활동성 있는 치마바지, 키튼 힐, 가죽 가방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리마인드 웨딩을 테마로 한 화이트톤의 착장도 선보인다. 아내는 헤지스 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로 깔끔한 투피스를 연출하거나, 이자벨마랑의 펀칭 디테일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리본 플랫슈즈, 헤지스 아이보리 컬러 가방 등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더했다. 남편은 흰 셔츠와 이너 티셔츠에 자켓 혹은 슬랙스를 매치한 포멀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획전은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기획전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데이트룩과 리마인드 웨딩룩 중 베스트룩을 뽑는 투표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해피콘 2만원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매월 고객들이 보내주는 ‘가족의 발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배우자와의 특별한 시간을 되새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심 어린 가족 이야기로 고객과의 따뜻한 공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