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리미엄 녹용 ‘발휘 발효녹용원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8:51:5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발휘 발효녹용원보(이하 녹용원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

녹용원보는 먹기 편한 포타입의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 독자 개발 특허 소재다.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였다.

 

▲ [사진=hy]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했다. 

 

hy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녹용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소리잔 2개로 구성했다. 소리잔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광주요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흔들 때마다 울리는 맑은소리가 특징이다.

 

제품은 hy 온라인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남창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발휘 발효녹용원보’는 원기와 기력 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에 hy의 발효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해 소중한 분께 드리는 추석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타바스코와 함께하는 시푸드 시즌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4일 전국 매장에서 ‘시푸드 시즌’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시푸드 시즌은 애슐리퀸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로, 올해는 제철코어 트렌드에 맞춰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2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바리스타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성별, 연령, 국적, 장애 여부에 관계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하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기적인 바리스타 공개채용 뿐만 아니라 매장별 상시 채용, 장애인, 외국인, 경력단절 등 다양한

3

GS리테일,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GS리테일은 지난 5일 전북 김제시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자원 낭비와 환경오염을 줄이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해 왔다. 대표적인 사례로 △폴리염화비닐(PVC) 랩 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