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펠리체 컨벤션,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 행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08:52: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열고 신혼부부를 초청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9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행사는 지난 2023년부터 2024년 말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
 

▲ 소노펠리체 컨벤션,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 행사 진행

멤버십 데이 행사는 예식을 진행했던 공간을 재방문한 신혼부부들이 추억을 회상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본 행사 시작 전 로비 라운지 바에서 제공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포토부스, 타로카드, 캘리그래피, 캐리커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요리 만찬에 이어 듀엣 라이브 공연, 게임 이벤트, 와인 답례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는 예식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며, 매년 참가자 선착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시작한 신혼부부들이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셨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프리미엄 웨딩, 각종 세미나 및 연회가 가능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홀부터 소규모 인원을 위한 토파즈홀까지 행사 성격에 맞는 다양한 연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예식 공간은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하는 곡선형 계단과 높은 층고, 자연채광을 그대로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있는 로비, 세련되면서도 경건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는 단독 웨딩홀 등으로 트렌디한 예식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치적으로 2호선 삼성역과 코엑스는 물론, 도심공항터미널과 실내로 연결되어 서울과 지방에 있는 하객 모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추석 앞둔 서울역 근무자들에게 ‘행복의 버거’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25일 새벽 4시 30분부터 철도 직원·미화원·보안요원 등 400여 명의 서울역 근무자들에게 맥모닝(머핀과 커피)를 전달하는 ‘행복의 버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동 인구와 접근성 측면에서 상징성이 큰 서울역점의 리뉴얼 오픈과 맞물려 기획됐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역 관계자들을 대

2

아웃백, 저녁 시간 ‘콜키지 프리’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의 저녁 다이닝 경험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저녁 8시 이후 전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매장 와인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고객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3

그랜드 하얏트 인천, 추석 연휴에 다양한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텔 야외 정원에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미니 전동 바이크 서킷이 운영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조성된 코스에서 무료로 전동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다.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호텔 로비에 설치된 대형 캡슐 머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