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연예대상'의 품격! 전현무 "제작진도 몰라" 직접 준비한 아이템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09:23: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곽튜브가 2026년 새해 첫 먹트립 도시로 ‘대구’를 낙점했지만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전현무계획3'. [사진=MBN, 채널S]

 

2026년 1월 2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2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새해 첫 도시 대구에서 정체불명의 ‘흑태찜’ 맛집을 찾아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대구로 내려간 전현무는 “2026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의 첫 도시는 대구!”라며 텐션을 끌어올린다. ‘새신랑’ 곽튜브는 “제가 대구의 사위 아니냐?”고 호응하고, ‘싱글’ 전현무는 그저 씁쓸한 미소만 지어보여 짠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이내 전현무는 “제수씨 친정이 있는 곳인 만큼, 오늘 곽튜브 특집이다. 장인어른, 장모님을 모시고 갈 만한 곳을 찾아보자”라고 제안한다. 

 

전현무가 첫 타자로 점찍은 곳은 ‘중년의 맛집 카르텔’로 통하는 대구의 숨은 맛집으로, 그는 ‘생선계의 꽃등심’으로 불리는 ‘흑태찜’ 식당으로 간다. 하지만 식당 사장님은 “촬영이요? 안 합니다”라며 단호하게 거절해 두 사람을 당황케 한다. 전현무는 “새해 첫 방송인데…”라면서 사장님을 애처롭게 바라보는데, 과연 두 사람이 ‘흑태찜’ 맛집 섭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대구 편에 딱 맞는 특별한 ‘먹친구’ 두 명이 있다고 깜짝 발표한다. 이어 곽튜브에게 힌트를 주겠다면서 “이건 제작진도 모른다”면서 직접 준비한 비장의 카드를 꺼내 보인다. ‘연애대상의 품격’이 엿보이는 전현무의 진심이 담긴 아이템이 무엇일지, 전현무-곽튜브와 특별한 먹친구들의 함께한 대구 먹트립은 1월 2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눈썰매·조각 한자리에…양주눈꽃축제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눈과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 ‘제13회 양주눈꽃축제’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2월까지 경기도 양주시 송추 아트밸리 일대에서 열린다. 양주눈꽃축제는 매년 1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경기 북부 대표 겨울 축제로, 청정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눈썰매와 대규모 야외 조각 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2

“딸기로 전하는 달콤한 사랑”…던킨, 2026 첫 시즌 도넛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2026년 첫 시즌 테마로 ‘베리 러브(BERRY LOVE)’를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던킨은 올해부터 주요 기념일과 계절에 맞춰 시즌별 테마를 정하고, 이에 맞춘 신제품과 마케팅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시즌 캠페인인 ‘베리 러브’는

3

CGV 아트하우스, 독립·예술영화 관객 저변 확대…올해 360편 상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 아트하우스가 2025년 한 해 동안 국내외 독립·예술영화를 고르게 선보이며 관객 저변 확대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CGV에 따르면 올해 전국 아트하우스 상영관에서는 국내외 독립·예술영화 약 360편이 상영됐다. 국가와 장르, 시대와 형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들이 소개되면서 아트하우스 관객 수는 최근 수년간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