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창립 30주년 기념 ‘글로벌 생일파티’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8:58: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플래그십 매장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들과 특별한 생일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행사장 전반은 뉴욕 감성을 담은 브랜딩 연출로 꾸며졌으며, 포토존에는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를 20개국 이상 언어로 번역한 대형 현수막이 설치됐다.

 

▲ [사진=BBQ]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BBQ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3단 케이크 컷팅식이었다. 미국, 프랑스, 캐나다, 싱가포르, 이란, 파키스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각자 자국어로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행사에 생동감을 더했다.

 

행사 중 진행된 ‘BBQ 브랜드 퀴즈’도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BBQ’가 ‘Best of the Best Quality’의 약자라는 정답 공개와 함께 브랜드 철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됐고,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행사에서는 BBQ가 최근 선보인 ‘BBQ IN NEW YORK’ 프로모션 메뉴가 제공됐다.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K-타운 치킨버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뉴욕의 미식 문화를 한국 시장에 맞게 현지화한 메뉴들로 현장의 친플루언서들을 만족시켰다.

 

행사에 참석한 한 친플루언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뉴욕을 만난 듯한 경험이었다”며 “BBQ는 이제 단순한 치킨 브랜드가 아니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너시스BBQ 글로벌브랜딩전략실 관계자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나아갈 새로운 30년의 비전은 치킨을 넘어 80억 인류에게 감동을 전하고 문화를 연결하는 것”이라며 “이번 30주년 파티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과 미래 방향을 고객과 나누는 자리였고, 브랜드 가치 제고는 물론 글로벌 마케팅 효과와 사회적 책임 실천을 동시에 보여준 사례가 됐다.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이 BBQ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TMC 투자, 시민단체 “환경 리스크·사회적 책임 투명하게 밝혀야”
[메가경제=이준 기자] 고려아연이 캐나다 심해저 광물개발 기업 TMC(The Metals Company)에 약 1800억 원 규모의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한 가운데, 시민사회단체들이 국제법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준에 대한 검토 필요성을 제기하며 공개 질의에 나섰다. 기후해양정책연구소 코리(CORI), 공익법센터 어필(APIL), 심해보전연합(D

2

MBK, 국민연금 홈플러스 투자 현황 해명…"3-2호 펀드 수익률 여전히 2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MBK파트너스가 국민연금의 홈플러스 투자 현황과 자사 블라인드 펀드(3-2호)의 수익률과 관련해 “일부 부정확한 정보가 확대·재생산되고 있다”며 보완 설명에 나섰다. 국민연금은 별도 프로젝트 펀드를 통해 홈플러스 상환전환우선주(RCPS)에 총 5826억원을 투자했다. 이 가운데 3131억원이 지난 10년간 배당 등으로 회수됐으며,

3

풀무원,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