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키르기스스탄 진출 10년...올 상반기 매출 108% 성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12 09:03:50
  • -
  • +
  • 인쇄
모발+두피 동시 케어와 오래 지속되는 향기로 현지 인기몰이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의 키르기스스탄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현지 패션디자이너 자미라 몰도셰바의 케라시스 디자인을 모티프로 삼은 의상 컬렉션 쇼와 현지 브랜드 홍보대사인 헤어스타일리스트 틸렉 벡볼로토프의 헤어쇼 등으로 진행됐으며, 블로거와 가소, 인플루언서와 유통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사진 = 애경산업 제공

 

케라시스는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해 주며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으로 현지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과 케라시스 퍼퓸 라인이 특히 인기 제품인데,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지 식습관으로 인한 지성 두피를 케어하는 딥 클렌징 클리닉 제품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케라시스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08% 성장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상반기에 대비해서도 103%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케라시스는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해 주며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으로 현지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