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최대 할인행사 ‘프로미스’ 상반기 프로모션 시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9 09:04: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프로미스(PROMISE)’ 상반기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어프레미아가 추구해온 ‘합리적인 운임과 가치 있는 서비스’를 콘셉트로 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전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94% 할인된 운임의 항공권을 선보인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아시아 노선은 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다낭 노선이 5월 31일까지이며, 방콕·나리타·홍콩 노선은 1월 12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미주 노선은 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4월 24일 첫 운항을 앞둔 워싱턴 D.C. 노선을 제외한 미주 노선은 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성수기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가 운임은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예약 시 할인코드 ‘PRMS10’을 입력하면 와이드 프리미엄 클래스 운임을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예약 시 할인코드 ‘WELCOMEP’를 통해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할인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하나의 코드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프레미아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해외 로밍 eSIM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초특가 항공권 예매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사전 회원가입이 유리하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탑승자 정보가 자동 입력돼 예약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운임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원훈·엄지윤 '수상한 손님', 숏박스 세계관 착각 부르는 관세청 홍보영상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관세청이 인기 크리에이터 김원훈과 엄지윤이 출연한 새해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6일 관세청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영상은 “숏박스 새로운 에피소드가 아니냐”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웹 예능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연출

2

'구립 한마음어린이집', 함께 키우는 시대를 준비하는 영아 보육의 현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가정과 일이 병행되는 삶이 일상이 된 시대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자녀 양육을 둘러싼 환경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한편 여성의 경력단절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사회적 과제로 남아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과거처럼 가정이 전적으로 책임지는 방식에서 벗어나, 맞벌이 여부와 관계없이 기관과 함께 아이를 키운다는 인식이 점차 보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