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설 연휴 김포~제주 ‘마일리지 특별기’ 띄운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09:05: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설 연휴 기간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전용 특별기를 투입하며 좌석 공급 확대에 나선다.

 

대한항공은 오는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매일 2편씩 총 14편의 마일리지 특별기를 운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연휴 기간 항공권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마일리지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 [사진=대한항공]

 

특별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오후 시간대에 집중 편성된다. 운항 일정은 김포 출발 오후 2시 50분, 제주 출발 오후 4시 55분으로, 해당 시간대 좌석은 마일리지 우선 발권 방식으로 제공된다.

 

예약 및 상세 운항 정보는 1월 19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설 연휴 좌석 부족 문제를 완화하고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보너스 항공권 수요가 높은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를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 활용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국방부장관 감사장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일 서울사이버대에서 국방부장관 감사장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중 군인 재학생을 많이 보유한, 군인 특화 교육을 자랑하는 사이버대학이다. 군과 사회를 연결하는 교육 플랫폼으로서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교육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서울사이버대는 건

2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3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