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09:06: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영세일’이 올해 첫 세일을 맞아 더욱 풍성한 상품 구성과 큐레이션으로 돌아왔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3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1만6000여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CJ올리브영>

 

올영세일은 1년에 네 번(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정기 할인 행사다. 계절에 맞는 풍성한 상품 라인업과 새로운 뷰티&헬스 트렌드를 선보이며 K뷰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상품과 새 학기 이미지 변신을 위한 색조 화장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올해 첫 올영세일에서 쇼핑에 즐거움을 더하고 상품 선택의 고민은 덜어주기 위해 주목할 만한 뷰티 트렌드를 ‘키워드’로 제안하는 기획전을 연다. 건조한 봄철, 피부와 머릿결의 윤기를 강조하는 ‘요즘 GLOW’, 쿨톤과 웜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미지근 메이크업’ 등의 키워드를 소개하고 이와 연계한 1600여종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건강하게, 맛있게(헬시푸드)’, ‘굿나잇, 오버나잇(W케어)’ 등 헬스 트렌드도 찾아볼 수 있다.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지난해 올영세일에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특가’를 운영한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브랜드 데이’도 신설했다. 1일 ‘클리오’를 시작으로 △토리든 △라운드랩 △롬앤·힌스 △좋은느낌 △달바 △바닐라코 상품을 매일 다른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해당 브랜드의 대표 상품 1종을 추가 할인하는 ‘깜짝 특가’도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착순 쿠폰 규모도 확대했다. 선착순 쿠폰의 최대 할인 금액을 4000원에서 1만원으로 올리고 쿠폰 발급 횟수도 일 2회에서 3회(00, 12, 18시)로 늘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올영세일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과 큐레이션을 준비했다”라며 “올영세일을 통해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신생 브랜드와 매력적인 신상품도 다양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2026년 제24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앞두고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월 16일 자정까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여부를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매년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

2

하나투어, AI로 여행 판 바꿨다…‘최우수경영대상’ 서비스 혁신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혁신 성과를 인정받았다. 하나투어는 지난 22일 열린 ‘제13회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AI 기반 서비스 혁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상은 한국경영학회가 매년 모범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3

비상교육, 크리에이티브옐로우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이 AI 기반 에듀테크 기업들과의 전략적 협력을 확대하며 플랫폼 중심의 교육 생태계 조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비상교육은 23일 에듀테크 콘텐츠 기업 크리에이티브옐로우(Creative Yellow)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자사의 AI 기반 에듀테크 플랫폼 ‘올비아 CL(AllviA Connect Learn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