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내달 2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6 09:09:41
  • -
  • +
  • 인쇄
대상 1팀에 상금 700만 원...대학생의 경우 4개월 인턴십 기회도

전자랜드는 자사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전자랜드쇼핑몰에 오픈한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 페이지에서 내달 28일까지 아이디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의 이름, 세계관 등과 함께 대표 이미지와 전면·후면·측면 전신 등 디자인 4장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은 독창성·시대성·활용성·확장성·심미성 등의 기준에 따라 내부 심사를 거쳐 총 6팀의 작품을 선정해 내달 29일 발표된다.

이후 9월 12일까지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뒤 임직원 심사 결과를 반영해 최종 당선작이 결정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 원과 함께 대학생일 경우 4개월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과 우수상 수상자는 전자랜드 입사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을 면제해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참가자들이 전자랜드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통통 튀는 캐릭터 아이디어를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KB차차차' BENZ vs BMW SUV 중고차 판매 순위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벤츠와 BMW 브랜드의 SUV 중고차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벤츠 GLC-클래스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벤츠 GLC-클래스에 이어 2위는 벤츠 GLE-클래스, 3위는 BMW X5, 4위는 BMW X3, 5위는 BM

2

희망브리지-배럴, 전세계 기후난민 어린이 위한 '희망T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이달 31일부터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함께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를 돕기 위한 ‘배럴×희망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지난 12년간 10만여 명이 참여한 희망브리지의 대표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캠페인 키트 구성품을 활용해 직접 그려 완성한 티셔츠는 전 세

3

엑소코바이오, 글로벌 엑소좀 서밋 'RAES 2025'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엑소좀 기반 의약품 개발 기업 엑소코바이오는 제4회 ‘재생 에스테틱 엑소좀 서밋 2025(RAES 2025)’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ASCE plus’의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리는 ‘RAES 2025’는 엑소코바이오가 2022년부터 주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엑소좀 전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