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 '굿 무드' 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09:11: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L&C가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로 '굿 무드(GOOD MOOD)'를 제시했다.

 

10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5·2026’에서 마음의 안녕과 건강을 위한 기분 좋은 상태를 의미하는 ‘굿 무드(GOOD MOOD)’를 트렌드로 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인트렌드 세미나는 현대L&C가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최신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 트렌드 정보를 공유한다. 세미나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건축 및 인테리어 업계 전문가·학계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거시 트렌드, 마감재 트렌드, 제품군별 건자재 트렌드 등 3부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자연과 공존하는 노르딕 라이프 '노르딕 캐빈(Nordic Cabin)', 럭셔리 라이프 큐레이팅 '수퍼 하이(Super High)', 몸과 마음의 기쁨 '조이-코노미(Joy-conomy)' 등 총 3가지 사회적 트렌드를 제시했고, 2부에서는 이들 트렌드가 마감재의 색상·소재 등의 측면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를 분석해 소개했다. 3부에서는 인테리어 스톤·필름 마감재·벽지 등 각 제품군별 트렌드와 현장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선별한 '올해의 머터리얼 2025'를 각각 소개했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제시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을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앞으로 신제품 개발에 적극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추석 앞둔 서울역 근무자들에게 ‘행복의 버거’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25일 새벽 4시 30분부터 철도 직원·미화원·보안요원 등 400여 명의 서울역 근무자들에게 맥모닝(머핀과 커피)를 전달하는 ‘행복의 버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동 인구와 접근성 측면에서 상징성이 큰 서울역점의 리뉴얼 오픈과 맞물려 기획됐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역 관계자들을 대

2

아웃백, 저녁 시간 ‘콜키지 프리’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의 저녁 다이닝 경험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저녁 8시 이후 전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매장 와인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고객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3

그랜드 하얏트 인천, 추석 연휴에 다양한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텔 야외 정원에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미니 전동 바이크 서킷이 운영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조성된 코스에서 무료로 전동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다.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호텔 로비에 설치된 대형 캡슐 머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