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2026년 첫 프로모션…“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09:12: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도미노피자]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자사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에 대해 배달 주문 시 25%, 포장 주문 시 35% 할인 쿠폰을 각각 1매씩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동일 제품에 대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쿠폰을 각 1매씩 지급한다.

 

도미노피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전 제품(M·L)을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자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폴레에 치즈의 부드러움을 더한 치즈폴레 소스를 적용해 풍미를 강화한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어 먹는 슈림프 토핑을 결합한 메뉴다. 여기에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찍먹과 부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26년을 맞아 자사앱 회원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겨울 신제품 할인은 물론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폼, 최신 법령 반영한 2026년 회사표준사규집 개정판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기업을 둘러싼 인사·노무 환경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근로기준법을 비롯해 직장 내 괴롭힘 금지, 육아휴직과 가족돌봄 제도, 근로시간 관리 등 주요 제도가 지속적으로 개정되면서 사내 규정의 최신화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법 개정 내용을 반영하지 못한 사규는 기업 경영에 직접적인 위험 요인이 될 수 있다. 문서서식 전문 플

2

[신년사]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 “창립 25주년 재도약 해로 만들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 병오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새해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 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을 비롯해 김진국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해 글로벌 정세 불안과 여행 수요 변동성 확대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3

에어부산·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 브리핑실 공동 사용…통합 행보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은 지난 1일부터 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과 브리핑실(비행준비실)을 공동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을 기념해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 당일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첫 출근에 나선 진에어 운항·객실승무원을 직접 맞이해 꽃다발을 전달하고, 브리핑실 위치와 이용 동선 등을 안내했다. 브리핑실 공동 사용은 진에어와의 통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