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인기몰이 이어간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09:14: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최근 걸그룹 NMIXX(엔믹스) 공식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며 팬덤과 203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1일 공개된 영상에는 엔믹스 멤버들의 벤슨 매장 탐방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영상에서는 ‘엔믹스 픽’ 아이스크림 소개와 멤버들이 선택한 조합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콘텐츠가 소개됐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영상 공개 이후 SNS 상에서는 ‘엔믹스 픽’ 메뉴 구매 인증샷과 ‘엔믹스 프레임’을 적용해 찍은 즉석 사진 등이 다수 올라오며 엔써(NSWER, 엔믹스 팬덤명)들과 젊은 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화제성이 크게 높아졌다.

 

올해 5월 론칭 이후 수도권 주요 상권 입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쌓은 벤슨은 다양한 브랜드·아티스트 등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28일 종로 ‘그랑서울’ 재단장 시점에 맞춰 지하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을 통해 오피스 밀집 지역 내 직장인 수요와 주말 종로·광화문 일대 관광객 등 폭넓은 고객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벤슨의 6번째 정식 매장으로, 규모는 43.02m2(약 13평)로 좌석은 총 10석이다. 이번 달 새로 출시한 ‘쿠키앤크림’ 맛을 포함한 아이스크림 20종과 커피 등의 음료를 함께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아이스크림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싱글컵 하나를 더 주고, 아메리카노 1+1 행사도 진행한다.

 

벤슨은 최근 열린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美)지엄’에서 시식 이벤트와 투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저지우유&말돈솔트 ▲다크초코브라우니 ▲피스타치오&라즈베리 등 총 세 가지 제품이 무료로 제공됐다. 프리미엄 원재료와 깊은 맛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출점과 함께 브랜드 협업·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온·오프라인 채널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채로운 협업과 신규 입점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유통 채널과의 제휴는 물론, 한화 이글스, 아이돌 그룹 NMIXX(엔믹스) 등과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신규 오픈하는 ▲그랑서울 매장을 비롯해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등 총 6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2

뉴발란스, 엠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2025 F/W 플라잉 구스다운 화보 선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2025 F/W 시즌 ‘플라잉 구스다운(FLYING GOOSE DOWN)’ 화보를 일부 선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슈퍼 내추럴 윈터(Super Natural Winter)’ 콘셉트로, 윈터와 플라잉 다운이 만들어내는

3

로크하우스, 감성과 창작이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 조성…카페와 소품샵을 한 공간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전 원도심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 로크하우스(LOCHHOUSE)가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창의적인 콘텐츠를 접목해, 지역의 제철 재료와 로컬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공간으로 꾸몄다. 로크하우스는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원도심의 폐건물을 리모델링해 새롭게 재탄생시킨 공간으로, 로컬 크리에이터와 청년 작가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