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09:17:28
  • -
  • +
  • 인쇄
놓쳤던 명작도 다시보자!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상영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석발굴 프로젝트’는 관객들이 놓친 명작을 다시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한 롯시픽 기획전이다. 오는 4월 10일 재개봉하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를 시작으로 보석처럼 반짝이는 작품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2021년 국내 개봉 당시에도 일본의 인기 최정상 만능 엔터테이너 ‘스다 마사키’와 국민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괴물>로 지난해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각본가 사카모토 유지의 각본, ‘로맨스 장인’ 도이 노부히로 감독의 연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전 연령층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일본에서는 개봉 후 6주간 관객 동원수 1위, 흥행 수입 약 38억 엔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롯데시네마는 첫번째 보석,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재개봉을 기념하여 4월 10일부터 종영일까지 1만원 관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영화 개봉 1주차(4월 10일(수) ~ 4월 16일(화))동안 관람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두 주인공의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런칭 포스터 디자인의 ‘스페셜 아트카드’와 ‘A3 설렘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보석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로운 작품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했다“며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2025 제8회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항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6일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티웨이항공 인사 오지영 과장이 항공업계의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발한 취업 지원 활동 등으로 실질적인 고용 성과 창출에

2

삼성전자, 토요타 매장에 스마트 사이니지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 '토요타(TOYOTA)'에 스마트 사이니지 약 2만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튀르키에, 카자흐스탄 등 40개 국가 1250개 토요타 전시장에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토요타는 리셉션, 차량 전시 공간

3

대상 청정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여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동물복지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동물보호의 날(10월 4일)’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동물복지에 대한 정부 지향점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