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신년 굿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09:19: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최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올해 들어 W컨셉과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로,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를 선공개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테마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29CM에서 먼저 선보인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만 판매된다.

 

대표 상품인 ‘베이비 포니 데미 머그(89ml)’는 셰틀랜드 포니를 정교하게 구현한 소형 머그로, 음용 외에도 오브제나 소품 보관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방이나 파우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베이비 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이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 리본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며, 브랜드관 방문 고객은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이용하는 2030 고객에게 어울리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 손으로 모은 3650만원”…매일유업, 연말 맞아 소외이웃에 전액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조성한 판매수익금 3650만원 전액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매일유업 사내 봉사동호회 ‘살림’과 기업문화 강화를 위한 ‘매일다양성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바자회는 지난 11월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렸으며, 임직원들이

2

“함께해서 더 따뜻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연말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함께해서 따뜻했던 한 해’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지역에서는 단체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추억앨범 만들기’ 활동이 진행됐다. 아동들은 그동안의 활동 사진과 기록을 정리하며 자신의 경험을 돌아보고, 이를 통해 자아존중감과 긍정적 자기 인식을 높이

3

바디프랜드,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헬스케어로봇 5년 연속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며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면서 점유율 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